우리 아파트를 소개 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상구-엄궁동/dailylife/99487042

내가 살고 있는 아파트는 백양산을 뒤에 두고

앞으로는 엄광산 이 있답니다 아파트에서 백양산

둘레길  까지는 1~2분 걸리며 트래킹 코스는 집에서 둘레길 따라 30분 정도 가면 천년고찰 선암사가 있으며 황토길을 따라 10여분 가면 부산시민의 휴식처인 성지곡 수원지가 있답니다

우리 아파트는 정문과 후문에는 봄에는 벗꽃과 개나리가 만발  하고 뒷편에는 길이 200여 m의 산책길이 별도로 있어 가을에는 단풍 과 은행 잎이 샛노랗게 물들어 터널을 이루어 산보 하기에 안성맞춤 이어서 여타 아파트에서도 운동 하러  온답니다 이런 동네에 살고 있는게 얼마나 좋은줄 모르시죠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스타일
    답글아주동

    백양산 둘레길 좋을것같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솔이~
    답글엄궁동

    벚꽃이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펭대빵
    답글엄궁동

    예쁜 동네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