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아주 기본적인 배변처리조차 안 하는 사람이 있나 보네요. 반려견을 키울 자격이 없다고 생각해요!
2개월 전
요즘 집에서 반려견을 키우는 분들이 정말 많으시죠? 그래서 길을 걷다보면 강아지 산책을 시키는 분들이 많이 보여요.
강아지 산책 시 배변 처리는 반려인으로서의 최소한의 책임이자 성숙한 반려 문화를 만든다고 생각해요
방치된 배변은 악취를 유발하고 기생충 등 전염병의 매개체가 될 수 있고, 또한 비반려인에게 불쾌감을 주어 반려동물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과 사회적 갈등을 심화시킵니다. 법적으로도 과태료 대상이기도 하구요.
하지만 또 반려인들의 입장에선 의무 자체를 부정하기보다는 산책로에 배변 봉투 수거함이나 쓰레기통이 턱없이 부족하여, 오물을 장시간 들고 다녀야 하는 불편함이 큰 것 같기도 합니다.
모두가 서로 배려하는 마음으로 상대방 입장을 고려해야 할 것 같아요
아주 기본적인 배변처리조차 안 하는 사람이 있나 보네요. 반려견을 키울 자격이 없다고 생각해요!
반려견 키우는사람들이 생각이제대로될사람들과연얼마나될까요
이뻐할줄만 알았지 기본을 안지키면서 반려견 키울 자격이 안되네요
저도 반려견을 키우는데
기본을 안 지키는 사람들 정말 문제에요
ㅜㅜ
길가에 그냥 방치된 반려동물 배설물은 불편합니다
대부분 잘지키시던데... 아직도 안지키는 분들이 가끔 있나봐요 ㅠㅠ
앞으로 예비 견주를 희망하며 모두가 다 잘지키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