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구경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상구-엄궁동/dailylife/99447404

우리동네 테마공원 한바퀴 돌면벗꽃이만발~~넘 이뽀네요 비가와서 다떨어젓나햇는데 더 이쁘게 피엇네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답글치평동

    어머나! 벚꽃이 너무 아름다워요!! 만개할 타이밍에 잘 촬영하셨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솔이~
    답글엄궁동

    벚꽃길이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펭대빵
    답글엄궁동

    벚꽃 개나리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ooksook
    답글학장동

    개금 아파트 벚꽃. 참 풍성하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