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고양이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사상구-엄궁동/dailylife/99375560

최근 우리 동네 길고양이 급식 문제를 두고 여러 의견이 오가는 것 같아요

​우선 배고픈 생명을 외면하지 못해 정성껏 밥을 챙겨주시는 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충분히 이해합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고양이 울음소리나 배변 문제, 위생 상태 등으로 인해 큰 불편을 겪으며 급식을 반대하시는 이웃분들의 고충 또한 무시할 수 없는 현실입니다.

​진정한 공생을 위해서는 '책임감 있는 급식'이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밥을 주시는 분들은 지정된 장소에서만 급여하고, 식사 후 남은 사료와 쓰레기를 즉시 치워 주변을 청결히 유지한다면 고양이와 주민 모두가 행복해지는 길이 될 것 같습니다.

​서로 조금씩만 양보하고 이해한다면, 우리 동네가 생명을 존중하면서도 쾌적한 주거 환경을 유지하는 따뜻한 곳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이웃 간의 감정싸움보다는 건강한 대화를 통해 해결책을 찾아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띵동
    답글서대신동1가

    맞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걸으리
    답글화명제3동

    맞아요. 서로 이해하는 마음이 있어야 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짜겠노
    답글암남동

    조금만 양보하면된는데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걸음
    답글태화동

    길고양이 챙기는 캣맘들 마음은

    충분히 이해가 가지만 길고양로 인한

    피해를 입는 사람들의 고충 또한

    너무 이해가 갑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워니
    답글유방동

    밥을 주시는분도 반대하시는분도

    다 이해가 되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빨간spicy
    답글노량진제1동

    캣맘들 보면 이상한곳에 먹을걸 놔둬서 주변을 어지럽히는게 많더라구오...정작 본인은 데리고 안 키우면서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ooksook
    답글학장동

    동의합니다 서로가 이해하는 모습 기대합니다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