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될거야^
정말 아름드리 벚나무에 풍성한 벚꽃 이네요. 물이랑 어울려 멋지네요
2개월 전
봄이면 항상 찾아오는 벚꽃
너무 빨리지지않울까 하며 항상 노심초사 보게되네요
그자리에 항상 있어주면 좋으련만
비가오면 우수수수 떨어져버리지요
온천천은 정말 멋진 벚꽃을 마음껏구경할수있는명소에요
봄이면 축제도 열리고
사진찍으러 많은 시민들이 몰리지요
벚꽃구경하기 좋은 온천천
우리동네 자랑입니다
정말 아름드리 벚나무에 풍성한 벚꽃 이네요. 물이랑 어울려 멋지네요
벚꽃의 자태가 너무 아름다워요
온천천 벚꽃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