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우리동네 벚꽃 명소<온천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북구-화명제2동/information/99601967

봄에 너무너무 예쁘게 피는 벚꽃이

사방팔방 피어 있어요

 온천천으로 내려가면 벚꽃 나무들이 즐비하게 서 있답니다

특히 동래역과 교대역 부근에 벚꽃나무는 너무너무 예뻐요

벚꽃 축제와 함께 연제구에서 하는 행사도 있었어요

가수들의 공연도 있었고 버스킹 공연도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아마추어였지만. 버스킹 공연 가수들이  봄햇살처럼 애띠고 예뻤어요

온천천으로 놀러오세요 😄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케차찹
    답글당산동5가

    버스킹 공연도 있군요~ 정보감사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인생은 마크처럼
    답글장전제2동

    온천천 너무 좋지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럿 오링이💛💎
    답글장전제2동

    온천천좋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합격기원♡
    답글만덕제2동

    벚꽃 이 화려하게 피어 있네요 좋아요

    1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