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천 벚꽃명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북구-화명제2동/information/99601715

우리동네 유명한 벚꽃거리 입니다 

온천장역부터 명륜동 지나서 동래와 교대 앞까지도 벚꽃이 만발 했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 벚꽃이 화창하게 피었고 자전거 타는 친구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나무도 굵기가 보면 십 년이 십 년도 넘은 듯한 벚꽃나무들이 엄청 많습니다

이맘때만 피었다가 금방 떨어져버려서 너무 너무 아까워요

벚꽃들 조금 더 오래 살 수 있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흑흑흑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내 이름은 꽁이♡
    답글장전제2동

    온천천 정말 좋지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인생은 마크처럼
    답글장전제2동

    화려한 벚꽃들의 잔치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럿 오링이💛💎
    답글장전제2동

    온천천이 쵝ㅎ지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