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맞이 도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북구-화명제2동/dailylife/99457897

안녕하세요

여기저기 봄꽃들이 아름답게 피는 계절이 되니 마음도 설레게 하네요.

마음도 화사하고 싶어 집을 깔끔하게 도배를 좀  할까해서요.

24평 빌라인데 금액은 요즘 얼마 정도 할까요?

근래 도배 하신분이나 아시는분 계시면 어느정도인지 말씀 좀 해 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