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베이터진동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북구-화명제2동/dailylife/99559939

이사온지 얼마안되었는데요.

아파트는오래됐지만 방도크고.

좋은데요..엘베접하는방에  엘베지날때마다.방전체가 울리네요..

큰애가 쓰는데.방을확장해서 그런지.

엘베를 교체해서 그런지 .

암튼 작동음이 잘때 거슬린다고 하더라구요.이 소음.진동 없애는 방법있나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댕오
    답글신중동

    엘베 소음 스트레스 받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긍정
    답글호수동

    엘베가 하루에도 여러번 움직일텐데 걱정되시겠어요. 어디다라도 얘기하셔야겠네요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합격기원♡
    답글만덕제2동

    고생이 많으시겠습니다 특히 심야 시간에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답글범어3동

    저도 예전 오래된 아파트 제 방에 엘리베이터 진동 심해서 이사갔어요 스트레스 심합니다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