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공용공간내 물건 두는 문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북구-구포제2동/dailylife/100246024

아파트는 우리집 현관문을 나서는 순간 그 복도는 공용공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아파트 제가 사는 공간은 3개의 라인이 복도를 공유하고 있는데 툭히 양쪽 갓잡의 복도가 생각외로 굉장히 넓어요.

그러다보니 공간에 물건들을 많이 적재해 놓는 분들이 계셔요.

관리사무소에서 물건 치우라고 안냐문도 붙이고 하지만 여전히 구대로 쌓아두는 세대가 있어요.

일단 외관상 보기에 너무 안 좋고요.

공용공간을 자기집으로 생각하여 본안의 잡에 두면 지저분해 보이는 것을 복도에 쌓아두면 나머지 세대들도 그 지저분한것을 참아야 하잖아요

제발 자기집에 두고보기 지저분한것들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겠다는 생각을 안했으면 좋겠어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공용공간의 사유화는 문제가 되네요.

    서로의 편의를 위해서 치워야 좋을것 같아요 

    14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동덕★
    답글상동

    78uoufou9t9g

    14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스트레스 받아요

    문제가 있다고 봐요 

    11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