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와플 맛집을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부산진구-당감제2동/restaurant/98771319

가격은 좀 나가는데 맜있어서 추천합니다

# 듬뿌기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답글성주읍

    달콤하고 바삭바삭한 와플 맛있겠네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ㅁㅈ
    답글대연제3동

    가깝네요 감사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_모르키
    답글망우본동

    와플 간식으로 최고죠!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챠링고
    답글대연제3동

    꼭 한번 먹어볼게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미희
    답글신내2동

    디저트 좋아하는데 가봐여겠어요 ㅎㅎ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