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스민 눈빛의 남자™
노맛
7개월 전
저는 전남친 순대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소개하려는 집은 사직동에 있는 레이카운티 바로 밑에 건물. 순댓집을 말하려 합니다.
왜냐하면 친절하고, 맛도 맛있기 때문입니다.
전남친 순대집은 왜 간판 이름이 전남친 순대냐면 잊을만 하면 자꾸만 생각이 나는게 마치 헤어진 남친의 느낌과 비슷해서 그렇게 지었다고 합니다. 암튼 제 기준에선 맛있으니 강추 드립니다!!!
노맛
ㅋㅋ~너무 재미있는 상호네요.
잊지 않을 이름인데요.
여기 넘 맛있어요
막걸리랑 먹고싶네요
혹시 김치순대는 맛이 어떤가요?
전남친 순대라니 신기해요 ㅎㅎㅎ
짱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전남친 순대 트럭에서 사 먹어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