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 순대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부산진구-당감제2동/restaurant/98728545

저는 전남친 순대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소개하려는 집은 사직동에 있는 레이카운티 바로 밑에 건물. 순댓집을 말하려 합니다.

왜냐하면 친절하고, 맛도 맛있기 때문입니다.

전남친 순대집은 왜 간판 이름이 전남친 순대냐면 잊을만 하면 자꾸만 생각이 나는게 마치 헤어진 남친의 느낌과 비슷해서 그렇게 지었다고 합니다.  암튼 제 기준에선 맛있으니 강추 드립니다!!!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쟈스민 눈빛의 남자™
    답글물금읍

    노맛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은연화
    답글퇴계동

    ㅋㅋ~너무 재미있는 상호네요.

    잊지 않을 이름인데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모라제1동

    여기 넘 맛있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ㅁㅈ
    답글대연제3동

    막걸리랑 먹고싶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_모르키
    답글망우본동

    혹시 김치순대는 맛이 어떤가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파랑이
    답글석수1동

    전남친 순대라니 신기해요 ㅎㅎㅎ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설아
    답글평리3동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개금제1동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인생은 마크처럼
    답글장전제2동

    전남친 순대 트럭에서 사 먹어 봤어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