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시장 닭똥집 튀김 추천힙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부산진구-개금제3동/restaurant/99116490

부전시장 서면통닭에서 판매하는 닭똥집튀김을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포장 기다릴때도 가게안에는 손님들로 만석이더라고요

집에오는데 15분정도 소요되어서 추운날씨에 약간 식었는데도 아주 쫄깃하고 튀김옷은 두껍지 않아서 맛있습니다

가격도 적당해서 자주 이용할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튀김은 6천원이었어요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KR2LZZ4A
    답글온천제1동

    사진으로는 맛있는지 모르겠지만 부전시장 쪽에워낙 맛집이 많아...아마 그 맛집 중에하날것 같네요

    똥집은 안먹어 봤는데..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설아
    답글평리3동

    맛있어보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개금제1동

    와 맛있어보입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미희
    답글신내2동

    맛있어보여요 들르면 꼭 가봐야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승미
    답글대청동2가

    오~바삭바삭한게 넘 맛있어보입니당ㅋ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허가온
    답글용강동

    맛있는곳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치킨처럼 생겼어요. 원래는 안먹는 메뉴인데, 이렇게 튀겨서 누가 주면 모르고 먹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환장의마법사
    답글대청동2가

    아 진짜 맛있겠네요... 다이어트는 실패!!ㅋㅋㅋㅋ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챠링고
    답글대연제3동

    안주로 좋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티브티브
    답글서대신동2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