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망천사암남동부산역에서 맛이좋은맛집 별로없는것같아요 옛날에 초량에시장에가는쪽으로 맛집 많앗는데 그쪽으로복개천쪽으로 맛집이 참 많아는데 상가들다어디로가고 개천으로만들어나더라구요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