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덕동 합천돼지국밥 추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부산진구-개금제3동/restaurant/98181676

서울에서 사는 아들 휴가차 부산에 왔는데 돼지국밥을 먹고 싶다네요 서울에서 그리웠다네요 

11시 문이 열자 첫손니으로 가서 수육 2인분 소주 1병시켜서 먹었는데 너 무 맛있어요 추가로 맛보기 순대 주문해서 먹었는데 별미 예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은 부산시 만덕도 합천돼지국밥 추천합니다 

참 집에서 직접담근 배추김치 깍두기도 맛있어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답이 없다
    답글구서제2동

    아침 11시에 소주 한병,

    알콜중독!!

    9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2LZZ4A
    답글온천제1동

    돼지국밥은 어디나 맛집이지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