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이 없다
아침 11시에 소주 한병,
알콜중독!!
9개월 전
서울에서 사는 아들 휴가차 부산에 왔는데 돼지국밥을 먹고 싶다네요 서울에서 그리웠다네요
11시 문이 열자 첫손니으로 가서 수육 2인분 소주 1병시켜서 먹었는데 너 무 맛있어요 추가로 맛보기 순대 주문해서 먹었는데 별미 예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은 부산시 만덕도 합천돼지국밥 추천합니다
참 집에서 직접담근 배추김치 깍두기도 맛있어요
아침 11시에 소주 한병,
알콜중독!!
돼지국밥은 어디나 맛집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