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산책로 운수사 가는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부산진구-개금제3동/information/99731153

모라 쪽에서 출발해서 운수사까지만 가볍게 다녀온 후기예요. 입구부터 길이 잘 정비되어 있어서 등산 느낌보다는 편하게 걷는 산책 코스에 가까웠어요. 초반부터 경사가 심하지 않고 완만하게 이어져서 숨 차는 구간도 거의 없었고, 운동화만 신고도 부담 없이 올라갈 수 있었어요.

 

길 따라 숲이 우거져 있어서 햇빛이 강한 날에도 그늘이 많아 시원했고, 중간중간 벤치가 있어서 쉬어가기에도 좋았어요. 봄이라 그런지 철쭉도 군데군데 피어 있어서 걷는 내내 기분이 좋았고, 사람도 너무 많지 않아서 한적하게 힐링하기 좋았어요.

 

운수사까지는 천천히 걸어도 크게 힘들지 않은 코스라 가볍게 1~2시간 정도 산책 겸 운동으로 딱 괜찮았고, 정상까지 욕심내지 않아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코스였어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안녕
    답글고흥읍

    걷기 너무 좋았겠어요 절로 힐링이 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신통
    답글개금제3동

    옛 추억이 새록 새록나는 길이에요 아침산책길로그저그만이죠 즐거운 나날되시길~~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걸으리
    답글화명제3동

    친정 근처라 한번 가고보 싶네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합격기원♡
    답글만덕제2동

    운수사 절도 예쁘지만 가는길은 더 좋았습니다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