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아파트내 벤치에서의 흡연 어떻게 생각하세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부산진구-개금제3동/dailylife/100212175

금연어파트로 지정되어 건물안에서의 흡연이 금지되니 너무 좋아요

화장실, 계단등애서 냄새가 안나 이젠 조금의 냄새가 나도 민감해져요.

건물안 금연으로 다들 단지내 곳곳의 벤치에서 담배를 피우시내요

날싸가 더워 창문을 열어두니 밴치에서 피우는 담배 냄새가 올라오고 아주 역하게 느껴져요 

흡연자들의 고충도 이해되지만

단지내 벤치애서의 흡연 다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빛나는미래햇살
    답글문래동2가

    흡연부스가 필요하겠네요

    2일 전
  • 프로필 이미지
    ♡합격기원♡
    답글만덕제2동

    흡연을 자제하고 함께 사는 공간을 만들어야 겠네요 

    2일 전
  • 프로필 이미지
    근육몬
    답글연산제2동

    안이 아니라 밖이니 어쩔수 없는듯 하네요..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