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홈그라운드 거님길공원 산책코스추천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기장군-정관읍/health/99478532

저희 집 근처에는 거님길공원이 있어요^^ 요즘 같은 봄에는 벚꽃이 이쁘게 피어 있어서 걷기에 완전 좋아요^^ 맨발황토길도 있어서 발건강에 완전 좋아요^^ 산책코스로 좋아요^^ 오르막길과 내리막길이 있어서 근육강화와 다이어트에도 좋아요^^ 중간중간에 벤치가 있어서 쉴 수 있어서 좋고 정자가 있어서 더울 때 쉬기에 완전 좋은 안식처랍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조현숙cashwalker
    답글신내2동

    정말좋아요

    벤치앉아서낭만도즐길수있구요

    벛꽃이너무이뽀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