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휘경
매너있는 사람이 됩시다!!
2개월 전
저희 동네(아파트)는 흡연장소가 따로 지정되어 있는데도 불구하고 제가 계단운동을 할 때 아파트 비상계단에 나와 담배를 피는 분들이 종종 보입니다. 관리사무소에 전화를 해도 조치를 취하지만 여전히 보이는 면이 씁쓸하네요.. 흡연장소까지 갈 때도 미리 불을 붙이고 가시는 흡연자분들 보면 진짜 뭐라고 하고 싶더라구요.. 과하게 흡연하시는 분이랑 엘리베이터를 타고 가면 냄새때문에 숨도 못 쉴 거 같아요ㅜㅜ 담배냄새가 심한 분이 타고 나면 사람이 없어도 냄새가 한동안 있더라구요 담배매너를 챙기는 우리동네가 되기를^^
매너있는 사람이 됩시다!!
매너있게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