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요
비상계단에서 누가 흡연을 하면
그건 분명 예의에 어긋나네요
1개월 전
저는 계단운동을 자주 하는데 요즘 들어서 계속 아파트 비상계단에 담배꽁초가 매일 발견되고 있고 담배잿가루도 있고 냄새도 나서 불쾌하네요ㅜㅜ 관리사무소에 말은 하고 안내방송을 하고 안내판을 붙이지만 바뀌지 않는 현실이네요.. 담배피는 건 인정하지만 흡연구역이 있어서 엘리베이터만 타면 되는데 진짜 에티켓이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요즘은 날씨도 춥지 않은데 그게 얼마나 귀찮다고 그러는지 비상계단도 cctv달고 싶어지네요!! 여러분 진짜 이건 아니지 않아요!!
비상계단에서 누가 흡연을 하면
그건 분명 예의에 어긋나네요
진짜 흡연자들 매너 없어요ㅜㅜ
괴롭네요 길거리에서도 문제 많구요
맞아요 너뮤 몰상식해요
저건 아주 잘못된 것입니다.
골치아프네요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