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덕천천은 가보지 않았는데 너무 아름다워요🌸🌸🌸 산책하기 좋겠어요~
2개월 전
만덕동 백양디이스트아파트 아래쪽애 덕천천이 흐르는곳에 숨은 벚꽃 명소예요. 얼마전에 shorts영상으로도 올라왔어요.
강서구의 30리 벚꽃길 만큼 길지는 않지만 너무 예쁜 데크길을 따라 오래된 벚나무 가지가 아래로 드리워져 더욱 풍성해 보이며 정말 너무 예쁘네요. 데크길 아래로는 하천이 흐르고 징검다리가 있어 즐거움을 더해주고요. 곳곳에 연인들, 가족들이 사진찍느라 여념이 없어요. 동네주만들운 식사후 커피한잔들고 벚꽃을 즐길수 있고요.
덕천천은 가보지 않았는데 너무 아름다워요🌸🌸🌸 산책하기 좋겠어요~
우와~ 벚꽃이 많이 펴서 너무 이쁘네요~ 한번 가봐야겠어요
와 이곳도 너무 이쁘네요
너무 이쁘네요
완전 눈꽃이 되어있네요~멋져요
이번봄에도 꽃구경 잘 했어요
사진도 잘 찍어서 그런지 너무 예뻐서 가보고 싶어요
벚꽃이 천지네요. 정말 멋진 것 같아요.
벚꽃이 지기 전에는 너무 예뻤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