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소고기맛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강서구-지사동/information/100226928

식당 내부 깔끔하고  소고기 종류별로 등심,안심,채끝살,부채살등 종류 별로 주문할수도 있고 세트메뉴도 다양하고 맛도 입에 넣으면 살살 녹는 부드러운 식감입니다.샐러드나 오이 장아찌,백김치 등 주변음식 모두 고급지고 맛납니다.써빙하시는 직원분들및 사모님처럼 보이시는 카운터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내부 인테리어도 고급집니다.장유2동 부근에서 저렴하고 맛난 소고기 드시고 싶을때 추천합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Leedongmun
    답글매곡동

    매곡천 운동중

    11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중원단비
    답글소하1동

    소고기 비싸서 못먹는데 좋네요

    10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소고기 너무 맛있어보여요 ㅠㅠㅠ

    9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joo~오전
    답글성주동

    토요일 장유모임 있는데 정보 감사해요

    2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