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부산광역시-강서구-지사동/dailylife/98340035
신도시가 생긴지 어느듯5~6년
잘 조성된 공원길 제법 나무들이 자라
온통초록초록 걷는 내내 눈과 머리를 맑게해 주네요
어린이들 있는집부터 가족단위며
혼자서도 마음껏 뛸수도있는 트랙장이며
공원길 동뫼산등 자연이주는 풍경과
신선한 공기에 마치 시간이 정체된듯한 편안함이 삶면살수록 너무 좋다 생각들어요
댓글 0
신도시가 생긴지 어느듯5~6년
잘 조성된 공원길 제법 나무들이 자라
온통초록초록 걷는 내내 눈과 머리를 맑게해 주네요
어린이들 있는집부터 가족단위며
혼자서도 마음껏 뛸수도있는 트랙장이며
공원길 동뫼산등 자연이주는 풍경과
신선한 공기에 마치 시간이 정체된듯한 편안함이 삶면살수록 너무 좋다 생각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