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시 간식거리가 맛있는거 같아요. 작은듯 큰듯한 젤미5일장이네요
7개월 전
1,6 마다 아파트앞의 공터 (주차장)에서 열리는 우리가족의 식탁 젤미 5일장을 소개합니다.푸근한 전라도식 반찬가게 사장님 부부와 싹싹한 생선가게 사장님부부 그리고 방금 튀겨낸 갖가지 어묵들과 싱싱한 채소 과일로 가득찬 집앞의 오일장에 가면 가끔씩 반가운 얼굴도 만나고 우리가족의 식탁도 풍성하고 건강해집니다.
역시 간식거리가 맛있는거 같아요. 작은듯 큰듯한 젤미5일장이네요
장날은 군것질 재미지요
시장은 따뜻한 정이 있어서 좋은 곳입니다
부럽습니다 ㅎ 주차할곳이 마땅치 않아 못가겠더라구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