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haha
복실복실 귀엽네요~
4개월 전
<동네 산책길에서 산책하는 멋진 강아지를 보았어요!! >
며칠 날이 풀려 산책하고 싶어졌던 요즘,
큰 공원길 말고 동네 옆길로 코스를 잡았더니 겨울내내 미끄럽지 말라고 깔아놓은 야자매트를 산책하는 멋진 강아지를 만났어요.
포메리안 종으로 털이 복실복실하여 강아지를 조금 무서워하는 저도 만져보고 싶더라구요.
하지만 만지지는 않았고, 눈인사만 했죠.
주인의 손과 연결된 연하늘색 하네스도 예쁘고, 그 색이 봄을 재촉하는 듯 했어요.
이제 대동강물도 녹는다는 우수도 지났으니 모두 산책나오세요!!
복실복실 귀엽네요~
와 너무 귀여워요ㅠ
강아지가 넘 귀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