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농협중앙회 앞 고소한 "땅콩빵🥜 성지"를 추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보령시-웅천읍/information/98783712

어르신 인구가 늘어나는 농어촌 보령은 아직 종이통장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 제일 큰 은행이 농협이고, 그 앞에 겨울 간식인 땅콩빵집이 있어요.

 

 

큼지막한 땅콩이 씹혀 식감도 좋고 고소한  빵이지요.

 

한 자리에서 10년 넘게 장사해오신 할아버지 사장님은 건강하게 올해도 나와주셨네요.

 

올해는 물가가 올라 갯수가 적어졌다며 미안해하시는 마음 착한 사장님입니다.

 

 

 

보령에 들르시거나 농협중앙회를 지나갈 일이 있다면 동글동글 고소한 땅콩빵🥜을 드셔 보시기를 완전 강추합니다 ❗️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사이다
    답글명천동
    작성자

    땅콩빵 맛있겠어요 

    7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