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용불리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보령시-웅천읍/dailylife/99830805

재활용 분리 안하고 내놓으시는 분들이 많아요

쓰레기 봉투에도 재활용 분리 안 하시구 마구담아 내놓으시는 분들이만아용 넘 개념이 없으셔서  큰일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여기는 주택 지입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답글백운1동

    주택가는 더 재활용 분리되지 않는 채 버려진 쓰레기를 보게 되네요.서로 분리수거를 잘 해서 배출하는 것이 필요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분리수거  서로서로 잘 지켜야해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