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어제부터 Gps에 x자 표시가 뜨더니
적립이 안되네요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음 인터넷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