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립이?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목포시-상동/dailylife/97469521

어제부터 Gps에 x자 표시가 뜨더니

적립이 안되네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KRAAQDD
    답글태화동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ㅎㅇ
    답글하당동

    음 인터넷검색해보세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