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m~~♡
항아리 보쌈 저도 가봤네요.
장국도 맛있어요.
4개월 전
제가 즐겨가는 둔산동 단골맛집 항아리 보쌈
부드러운 보쌈과 김치 무김치가 맛을 살려주네요
집에서도 보쌈은 하기 쉽지만 이맛을 내긴 힘드네요
특히 김치 무김치가 맛있어요
따뜻한 된장국도 함께 나오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해서 함께 먹으면 좋아요
항아리에 담아 나오는 것도 인상적이죠
항아리보쌈에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
항아리 보쌈 저도 가봤네요.
장국도 맛있어요.
넘 맛나 보이네요~ 보쌈 좋아하는데, 기회되면 함 찾아가야겠어요.
넘 맛있겠어요!!
항아리보쌈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