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
맛있어 보입니다.
대전 이 고향인데
그립네요~~
4개월 전
대전 서구 탄방동에 있는 복수 칼국수 !
여기 해물파전은 정말 정말 튀긴것 처럼 바삭하고
너무너무 맛있어용 ㅠㅠ !!
둘이 가서 얼큰이 칼국수 하나도 같이 시켜서 먹으면 더 끝내줍니다 !! ㅎㅎ 양도 딱 맞아요 !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점심 영업만 하니까 시감 맞춰서 꼭 한 번 가보세용 ㅎㅎ
일요일에는 휴무랍니다 !!
맛있어 보입니다.
대전 이 고향인데
그립네요~~
맛있어 보여요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한번 가 보겟습니다.
복수 칼국수의 해물파전
두께도 그렇고 튀긴것처럼
맛나게 보이네요~
굿!
칼국수와 파전 조화가 좋지요
맛있겠어요
부침개가 먹음직스럽네요
복수 칼국수 가볼께요
바삭하니 맛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