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맛난 초밥집 추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중구-은행동/restaurant/100226423

배달로 시켜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초밥 가격이 비싸지 않고 맛도 괜찮아요.

그리고 미니우동이랑 장국도 끝내주게 맛있다고 할 수 있죠

이게 목동 무모한초밥집에서 산것 같은데 진짜 추천할 수 있다고 할 수 있죠. 걍 대충 넘어가셔도 될 것 같기도 합니다. 암튼 진짜로 맛있고 추천합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사이다
    답글동대동

    먹어보고 싶네요.

    7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중원단비
    답글소하1동

    초밥 맛있겠네요   내일은 초밥으로 점심을^^

    6시간 전

전체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