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요즘 반려견 키우시는 분들이 많은데 배변 처리가 잘 안되는것 같더라구요. 어떻게 생걱하시나요?
개키울 자격이 안되는것 같습니다
반려견 산책할때 길에 방치하지 말고 잘 처리해주면 좋겠네요
맞아요 저도 종종 동네에서
땅에 강아지 변 들을 봤어요
지나다닐 때 잘못하면 밟을 수도 있을 거 같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