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씨
좋아요.
2개월 전
반려동물 키우는 가정이 많은 요즘인데 기본 매너가 부족하신 견주님들이 아직도 있으시네요
저도 강아지를 키우고 있고 산책시에는 꼭 필수로 배변봉투를 들고 나가는데 가끔 길거리에 아무데나 볼일보고 그냥 가버리는 상식이하분들로 눈살이 찌뿌려지네요
강아지들은 잘못이 없지요 견주님들이 반성하고 이런일은 결코 안하시면 좋겠어요
같이 사는 세상 기본은 지키고 배려하며 살아야지요
좋아요.
아니그런데 저건 당연히 치워야지 안치우고 가는건 무슨경우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