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태기
살기 좋은 동네인가 봅니다.
2개월 전
비래동 하면 면적이 넓지 않아 어디부터 어디까지가 비래동 일까 하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을 거에요. 저희 비래동은 동네 규모에 비해 큰 대형마트도 3곳이나 있고, 병원도 왠만하면 다른 곳에 가지 않아도 다 해결할 만큼 전문 병원들이 있습니다. 특히 치과는 몇 곳이나 있지요. 음식점도 다양하게 있고 칼국수와 수육 맛집도 있답니다. 그리고 동네를 걷다보면 포근한 느낌 어쩌면 사람들이 오래 거주하고 있기에 정감이 있어서지 싶습니다. 이상으로 정감있는 저희 마을을 소개해 봤습니다.
살기 좋은 동네인가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