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_모르키
토끼 귀엽네요❣️
6개월 전
태평동 재래시장안에 산타가 내려왔어요.
눈사람옆에는 쉬어갈 수 있는 의자도 있구요,
대형 트리에는 방울방울 눈꽃들이 붙어 있네요.
루돌프도 있구요,
아이들 데리고 구경가세요. 맛있는 간식들도 드시구요.
메리 크리스마스 입니다!
토끼 귀엽네요❣️
재래시장도 구경하고 트리앞에서 사진도 찰칵 하면 되겠네요 ^^
성남시 태평동이네여..ㅎㅎ
삼부아파트 살던 미영이 보고 싶어요
진영이 엄마 정의가 애타고 찾는 중
깔끔한 장식이 눈에 띄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토끼가 있네요
재래시장 안에 꾸며 놓았다니 가서 보고 싶어요
태평시장안에도 이쁜 트리가
있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사진찍기 좋겠어요.
시장에서 맛난것도 먹고 좋아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조아요.
메리크리스마스.화이트,
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