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m~~♡
집근처에 시장이 있는것도 복이지요.
구경하는 재미가 좋아요
7개월 전
태평동에 있눈 전통시장 입니다.
맛있는 만두가게, 육회, 고소한 전집들도 있어요. 신선한 야채, 달달한 과일까지 없는게 없는 전통시장 나들이는 주말에 꼭 필수 장보기랍니다. 여러분들은 어디서 장보기하시나요?
집근처에 시장이 있는것도 복이지요.
구경하는 재미가 좋아요
몇 번 가본 태평시장, 다양한 물건이 많더군요.
순대도 맛있어요
육회 맛있죠! 저도 좋아해요
태평전통시장 한번 가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