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팔꽃과 쑥부쟁이 꽃을 보면 기분이 좋아져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중구-산성동/dailylife/98484094

둘 다 무엇 하나 내세울 것 없는 잡초고, 사람들도 그냥 쑥부쟁이네 하고 지나가는 그런 꽃이지만 저는 보면 항상 기분이 좋아져서 일부러 사진도 찍고 그러고 있답니다.

일명 '저승꽃'이라고 불리는 상사화하고는 다른 기분이랍니다 상사화는 좀 화려하고 신기하게 생겼지만 쑥부쟁이는 그냥 봐도 아 잡초구나 들풀이구나 알 수 있는 그런 느낌의 곳이죠.

나팔꽃도 그래요 얼마 전에 외출을 나갔다가 크고 화려한 예쁜 나팔꽃을 봤는데 아 신기하고 예쁘다 그런 생각을 하면서도 또 예쁜 잡초가 피었구나 그렇게 생각하곤 합니다.

같이 '잡초 사진' 좀 구경하실래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