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가을 날씨가 정말 좋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중구-산성동/dailylife/98476700

상소동에서 지내는 일상은 별다를게 없습니다. 약간은 심심하고 약간은 지루하고 그런 일상이 계속되고 있죠. 

그 와중에 가을 날씨는 진짜 좋네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창문을 닫고 싶지가 않습니다.

가을 풍경이 너무 보기 좋아요.

너무 많이 먹어서 살이 찔 거 같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