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제가사는 정림동은 집앞으로 갑천이 흐르고 뒷쪽은 장안봉이 병풍처럼감싸 주는 운동하기 딱좋아요 새벽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그렇군요.
갑천이 흐른다니! 진짜 좋을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