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석천 벚꽃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유성구-신봉동/information/99484182

우리동네 반석천 벚꽃길

너무 이뻐요

꽃보며 걷고 산책하고 데이트 하기 좋아요

평상시 운동하는곳, 

넘 예뻐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사이다
    답글명천동

    개나리까지 어우러져 벚꽃길이 멋지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ZUX9W
    답글계산동

    와우~

    자전거타며 구경하면 아이들도 좋아하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kim
    답글어은동

    너무 아름답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