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마다.해피~~~♬♪♪
주말 올라간 기온에 따스한 봄날같이 산책 나온 사람들과 강아지들의 모습이 귀엽네요.
4개월 전
주말 오전에 봄날 처럼 따스한 날씨 라 산책 나갔다가 만난 귀여운 강아지와 할머님을 만났답니다. 할머니 옆에서 함께 발 맞춰 산책나온 강아지 이쁘지요.
주말 오후에는 따뜻한 햇살에 강아지와 산책나온 학생도 만났어요.
복실복실 귀여운 모습에 지나가던 유모차 탄 아가도 손뻗어 반기네요.
주말 올라간 기온에 따스한 봄날같이 산책 나온 사람들과 강아지들의 모습이 귀엽네요.
다들 주인에게 사랑받고있는게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