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동맨발걷기공원둘레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유성구-신봉동/health/99434918

유성구죽동 공원맨발걷기 둘레길이조성되어서 죽동주민들이 많이이용하고있어소개합니다

둘레길 한바퀴도는데  약4,000미터됩니다나무밑으로조성되어있어 더운날씨에도시원하게걸을수있어 참걷기좋아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규땡이
    답글점촌5동

    죽동살았었는데 가보고 싶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둔산동맘
    답글둔산2동

    가보고 싶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