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은동 주변 하천 러닝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유성구-신봉동/dailylife/99426015

날씨가 많이 따뜻해지면서 런닝하는사람들과 산책하는사람들, 걷는사람들이 많아졌네요. 요즘 매일 3~5키로 달리고 있습니다. 충남대쪽으로 내려가면 벚꽃도 점점 피고 있네요. 반대방향 반석천쪽으로 가도 꽃들이 점점 피어오르고 있는거 같아요. 꾸준히 러닝을 하면서 동네산책 하고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