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천파닭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탄방동/restaurant/98814922

댓글 10
  • 프로필 이미지
    미소는 행복을 싣고~~
    답글목동
    작성자

    목동에 자리하고있는 왕천파닭  따끈할때 파와함께 어울어져 먹음 완전 굿입니다 . 작은닭아니고 커서 더욱 좋아요. 저는 주로 한마리뼈닭으로 먹습니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독!한 **
    답글신내2동

    맛나겠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tar
    답글신흥동

    맛있겠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사이다
    답글명천동

    파향 솔솔 치킨과 어우러져 맛있겠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만두씨
    답글태평2동

    맛있겠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hm~~♡
    답글둔산2동

    치킨은 항상 맛있지요.

    파가 느끼함을 잡아주겠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현석
    답글유천1동

    파닭 오랜만에 먹어보고 싶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지은미
    답글탄방동

    파닭 너무 맛있어보여요 !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강혜윤
    답글신내2동

    맛있을거같아요 한번시켜먹어볼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파와 함께 먹으면 깔끔하네요 

    맛나 보여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