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봉이 치킨이 제일이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탄방동/restaurant/98166110

저희집근처에 위치한 또봉이 치킨은 20년 경력의 맛과 편안한분위기를 사장님내외분이 알바생과 협력하여 운영중이고요. 하루도 쉬지않고 또봉이 치킨의 맛을. 유지하고 계십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강혜윤
    답글신내2동

    한번먹어볼게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