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일하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탄방동/information/100089846

소일하다. 제가 다니는 네일샆을 소개합니다.

남선공원길에 위치해 있고, 근처에는 콜드버터 베이크샆, 소금빵 맛집등 근처에 카페들도 있어서 기분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네일샆인 만큼 예쁘게 손톱이 완성되어야 하겠죠? 예뻐요. 

원장님 손이 빠르진 않지만 꼼꼼하고 세심하게 관리해 주신답니다. 근처에 사신다면 소일하다 네일샆 강추 드립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무빙
    답글금암1동

    마음에 들게 해주는

    곳이 가까이 있으니 너무 좋습니다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사이다
    답글명천동

    관리 받아보고 싶네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