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선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탄방동/health/99463011

직장 근처에 있어 가끔 점심식사 후 산책하는 곳이네요.

간단한 운동기구도 있고, 나무냄새  풀냄새 맡으면서 천천히 걸으면 마치 숲속 휴양림에 있는듯 기분이 상쾌해지는 공원입니다.

남선공원에는 여름에는 실내 수영장도 있고, 겨울에는 실내 스케이트장도 있어 아이들과 주말에 놀기도 좋고, 방학때는 최고의 도심속 놀이터예요.

간단한 운동기구는 어르신들 체력단련 하는데도 최고겠죠? 가볍게 산책하는데도 좋고, 땀흘리며 성곽주위를 완주하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저는 가볍게 산책만^^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_🤍선캐시보내면100%맞캐시
    답글치평동

    대전에 방문하면 꼭 가보고 싶은 공원이네요. 추천해주셔서 감사드려요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트로마니치
    답글창녕읍

    운동하면서 상쾌하게 마음의 변화도 오고 좋겠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규땡이
    답글점촌5동

    꼭 가보고 싶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둔산동맘
    답글둔산2동

    운동과 힐링 장소로 좋지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