벗꽃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탄방동/dailylife/99461885

우리동래 산책로에 벚꽃이 활짝피어 아름답고 산기 좋은 동래입니다

조용하고 임신도 좋고요 

살시 좋은 동래임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만두씨
    답글태평2동

    좋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코트로마니치
    답글창녕읍

    이젠 봄이라 그런지 벚꽃이 만발해서 그런지 좋은거같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ZUX9W
    답글계산동

    주변산책하기 좋은곳이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