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 버리지 맙시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대전광역시-서구-탄방동/dailylife/99675011

주차장에 버려져 있는 쓰레기들 정말 양심불량입니다

어떻게 저렇게 버리고 갈수가 있을지

이해가 안가네요

함께 사는 아파트인데 바닥 아무데나 쓰레기 버리고 가는 사람들 무슨 생각일까요

차를 타고 나가려는 순간 눈에 들어온 쓰레기로 기분도 안 좋아지네요

쓰레기통도 근처에 있는데 몰상식하게 버리고 가다니 이런 행동은 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함께 살면서 기본은 지키고 배려하며 살아야 겠지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왕눈이
    답글법동

    상식에 벗어나는 사람들 때문에

    눈살을 찌뿌리게 되더라구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포레스트 껌프
    답글신중동

    음료수 빈병 버리는 분들 많더라구요 쓰레기통에 분리수거통에 잘 버리면 좋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헉 저도 요즘 자주 저런 풍경을 보는데 ...

    진짜 보기 불편하네요 ㅠㅠ 

    개선되었으면 좋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사라정
    답글다정동

    주변에 쓰레기통에 버리면 좋겠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쓰레기통이 근처에 있는데 저렇게 버리고 갔다니 너무하네요

    1개월 전